레고 스피드챔피언 재규어 포뮬러 E 파나소닉 (76898)

레고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남녀노소 상관 없이 인기가 많죠. 사실 저는 어릴 적에 몇 번 구입해본 적 외엔 레고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요즘 레고 테크닉 시리즈를 보면서 정말 레고로 못 만드는게 없구나 싶어 다시 관심이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고 테크닉 시리즈는 워낙 고가이다보니 구입하기가 쉽진 않은데요. 이번에 제가 안 사고 못 버틸 레고 스피드챔피언 재규어 모델을 발견해버렸습니다.


재규어 차량의 디자인이 워낙 멋지기도 하고 민트색에 가까운 파란색의 컬러가 정말 소유하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 그래서 오랜만에 레고를 구입하여 조립해보았습니다!
재규어 포뮬러 E 파나소닉 (#76898)

레고 스피드챔피언 재규어 포뮬러 E 파나소닉의 기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모델번호 : #76898
- 정식명칭 : 포뮬라 E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 GEN2 & 재규어 I-PACE 이트로피
- 구성 : 재규어 레이싱 GEN2, 재규어 I-PACE 이트로피, 레이싱 출발선
- 부품수 : 565개
- 가격 : 59,900원
쿠팡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쿠팡 구입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재규어 포뮬러 E 파나소닉 조립
이번 재규어 시리즈에는 2대의 차량과 레이싱 출발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나오는 구성품은 아래 사진처럼 5개의 파트 구분, 스티커 2장이 있습니다.

먼저 재규어 I-PACE 이트로피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재규어 I-PACE는 재규어 최초 전기차 SUV 차량으로 실제로 소유하고 싶을 정도로 관심이 많았던 차량이에요? (레고로 만족할게요…)
차량 하부 프레임부터 조립을 시작합니다. 층층이 쌓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레고의 매력은 매뉴얼 따라서 정신없이 조립하다보면 뭔가 그럴싸한 형태가 나타나는걸 보는 것 아닐까요? 점점 실제 재규어 차량의 느낌이 나기 시작해요!

운전석도 설치하고 파킹브레이크도 디테일하게 숨어 있네요.
그리고 빨간 블럭은 아마도 엔진을 표현한 것이 아닐까 싶어요 ?

드디어 재규어 I-FACE 이트로피 완성!
실물과 비교해서 너무 디테일하게 잘 표현되어서 놀랐어요. 민트 블루 컬러가 정말 예쁩니다 ??


여자 레이서를 운전석에 태워 두었어요.
이제 이 차가 내차다 하는 최면을 걸며 매일매일 바라보고 있겠습니다. ?

다음은 재규어 레이싱 GEN 2 포뮬러 차량 조립을 해볼게요.
이 차량의 운전자는 남자 레이서네요!

차량 앞 부분을 연결하니 벌써 포뮬러 레이싱카의 형태가 보이네요!
재규어 I-FACE 이트로피와는 또 다른 매력의 차량입니다.

호다닥 조립했더니 I-FACE 보다 빠르게 완성!
완성하고나니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 손바닥 펼쳐놓은 크기 정도 될까요.

앞 뒤로 포뮬러 레이싱카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잘 표현되어 있는 듯 해요.
특히 이 차량도 민트 블루 컬러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


함께 포함된 레이싱 출발선도 조립을 마쳤어요.
세 개 완성품이 한 곳에 있으니 정말 멋있습니다! ? 잘 샀어, 잘 샀어.

그리고 출발선에는 한 가지 비밀이 숨어 있는데요.
그 비밀은 바로… 출발 신호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이후에도 신호등 놀이를 할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그럼 레고 스피드챔피언 재규어 시리즈 구입을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