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4인용 리뷰 (Coleman Tent Instant Up 4P)
요즘은 코로나로 여행도 마음 편히 가지 못하고. 답답한 마음에 다들 어디라도 떠나고 싶으시겠죠? 이럴 때 더욱 더 간절해지는 캠핑! 오늘은 언제라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을 위한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를 리뷰 해볼까 합니다.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는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는 4인용인데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어요) 그만큼 내부가 넓고 높아서 답답한 텐트 공간 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대신 무게는 12.7kg 으로 꽤나 무거운 편이에요.
우선 기본적인 사양과 장점을 살펴볼까요.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사양
- 무게 : 12.7kg
- 가로*세로*높이 : 2.4m * 2.4m * 1.9m
- 소재 : 150D/150D Polyester 1,500mm waterproofed full fly PE
- 프레임 : Steel poles, Instant Up Hub
- 가격 : 온오프라인 14만원 대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가 좋은 이유!
1. 우산 형태의 빌트 인 된 허브 프레임으로 2분 내 간편하게 설치
2. Coleman WeatherTec 시스템으로 완벽한 방수
3. 프론트 어닝이 있는 플라이 (분위기 ?)
4. 개방감 있는 큼지막한 3면의 윈도우
5. 예쁜 디자인!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사진 / 사용기
지난 주말에 올해 첫 서핑도 하고 싶고 콜맨 인스턴트 업과 함께 1박 2일 캠핑을 즐기기 위해 강원도 양양에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인 승용차 뒷좌석에 무난히 실리는 사이즈의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가로 길이가 은근히 길어서 제 차의 트렁크에 싣는 것은 어렵더라구요.
양양에 도착하자마자 텐트를 설치했습니다! 너무나도 더웠던 날씨 때문에 설치 과정 사진을 못 찍고 호다닥 설치를 끝내버렸네요? 사실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를 제대로 설치해본 것이 처음이었음에도 10분이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설치하고 보니 양양 푸른바다가 있는 해변의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삼면의 큰 윈도우를 개방해두면 통풍도 잘 되기 때문에 시원합니다? 특히 프론트 어닝이 캠핑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고 있어요.
어둑한 저녁이 찾아오고. 저녁에 더 예쁜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바닷바람이 조금 센 편이었는데 끄떡없이 잘 버텨주었습니다. 밤~새벽 사이 기온이 낮아지면서 바깥은 쌀쌀했음에도 텐트 내부는 따뜻해서 푹 잘 수 있었구요.
그늘막도 OK,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
콜맨 인스턴트 업 텐트는 이너텐트와 플라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플라이를 덮지 않고 이너텐트만 간편하게 펼치면 그늘막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장이나 야영지가 아닌 근처 공원에서 간단히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참 좋죠!
3면의 넓은 윈도우 덕분에 역시 통풍이 잘되고 시원합니다. 크기가 꽤나 큰 편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띄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서핑과 캠핑을 위해 떠났던 양양의 시원한 바다 사진과 함께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한적한 곳에서의 캠핑이라도 즐기시면서 힘 내세요!